텍스트와 이미터를 함께 활용한 이펙트
2024. 1. 12. 13:47ㆍBLENDER
오늘은 조금 더 가벼운 작업물을 들고왔다
그리고 저번 플루이드 이펙트하면서 노트북 왤케 느리지? 하고 생각했던게 세상에 렌더 세팅을 CPU로 돼있었닼ㅋㅋ
건드리지도 않아서 바뀌었을 줄은 상상도 못했던 것이다...
이상하면 꼭 확인해봐야겠다.
이번 작업은
1) 텍스트와 글라스 머테리얼을 활용
2) 1의 오브젝트를 이미터 효과에 적용시켜보기
3) 메인 오브젝트에 살짝 애니메이션 추가
4) 초반에 좀더 화려한 등장을 위해 천 시뮬레이션 추가
ㄴ 이 부분은 현재 블렌더 작업을 가볍게 하기 위해서 클로에서 시뮬 적용하고 가져왔다.
ㄴ 사실 이런건 에펙에서 합성하면 되지만 아직은 모르니까 나중에 배우면 시도해봐야겠다.
5) 카메라에 살짝 애니메이션 추가(초반에)
완성!!
이것또한 영상 추출을 해보고 다시 올려보겠다
'BLEND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uli a Stylized Topographic Landscape (0) | 2024.01.16 |
---|---|
Abstract Text Animation (0) | 2024.01.14 |
The Power Of Masking (0) | 2024.01.14 |
블렌더 이펙트 (0) | 2024.01.11 |
2024_01_08 블렌더 공부내용 (2) | 2024.01.09 |